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최근 재밌게 본 목록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5:24

    >


    아내 sound에게는 도대체 그런 앱을 왜 쓰는 거야? 했는데, 딱 몇 달 후면 제가 그런 앱을 쓰게 되었어요...(이제 없으면 살 수 없을 정도로) 미드는 보고도 볼 게 많고, 게다가 시즌이 많아서 재미있는 작품을 찾게 되는 날에는 느낌이 좋아지더라고요.:) 그렇게 푹 빠져서 영화나 미드 등 몇번 쓰고 있었지만 최근에는 전혀 쓰지 않았던 것 같아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에 와봤어요!(금 1 올린 적이 별로 없는 것 같아서(?)자기 전 갑자기 팍 쓰고 갑니다!) ​​​


    >


    ​ ​ 재미 있는 것을 모두 보는 날에는 항상 1화면에서 이것 저것 다 걸어 보면서 유목민 생활을 하지만 재미 있는 것을 발견한 날에는 쥬크쟈은챠은폰만 잡고 하루 종일 보고 있는 나를 발견했습니다.그래서 당일은 최근에 제가 재밌게 본 목록과 함께 현재 보고 있는 것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 ​​​


    >


    ​ ​ 내가 죠무비 것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요, 특히 야한 것은 1번 못 본 사람이었지만 이로써 입문하셨습니다)사실'뇌'가 나 와서' 먹는 좀비'이 주인공이라 약간 징그러 울진 몰 제 뇌를 먹게 되면 뇌, 당사자의 성격과 행동을 똑하게 만들게 되고 무엇이 보이기 때문에 정예기 재밌게 봤습니다. 무엇보다도 수사법이니까 문재를 해결하고 과도하냐는 그 과정이 너무 재밌고 유쾌해요! 도대체 이런 소재로 어떻게 유쾌해? 및 소견하였지만 시즌 1부터 시작해서 2까지 보면서 점차 보게 됩니다. 게다가 코믹한 느낌으로 로맨스까지 있었기 때문에, 보다 착실하게 보았습니다.​ ​ 안타까운 것은 4까지 나 온 것 같아요, 넷플릭스 드라마는 3까지밖에 앙그와잉 왔습니다. 그래서 어중간하게 끝낸 상태로 보고 싶은데 못 보고 있어요.그리고 이번엔 워킹데드를 봤습니다. 이것도 정말 좋아합니다! 코믹한 거 싫어하면 그걸로 보고 정주행하고 9까지 있습니다제가 코믹한게 조금씩 들어가는 예키울 좋아하는데 이건 전혀 아니거든요. 근데 진짜 잘 봤어요. ​​​​​​​



    >


    이건 꼭 봐야 하는 것 중에 하봉인! 요즘에 되게 잘 보고 '제이스 병'까지 걸렸거든요.T 저는 뱀파이어 자체가 싫었어요. 이걸 보면 또 똑같은 걸 찾아다니게 되더라고요.정말 따라서 이건 뱀파이어물이라기보다는 다양한 종족이 본인 오는건데 주인공들도 정예기 멋있고 몸에 새기는 룬드군들의 신기해요, 엔젤부터 시작해서 늑대, 요정, 헌터 등 다양한 종족이 본인 올거에요! 마법사도 본인이 오는데 정예기 너무재미있어! 취향은 조금갈리지만, 나는 뱀파이어다 이 영상은 볼 수 없었지만, 이건 정말 몰입도가 대단해서 계속 봤어요. :D​ ​ 이 전 4가 쿳봉잉소 곧 정예기 마지막일지는 생각도 합니다.아쉽지만 보내줘야하는 제이스


    >


    섀도 헌터스를 재미있게 보다가 대등한 장르를 찾다가 발견한 틴 울프, 늑대인간 이야기 입니다. 그런데 보면서 아내 sound에게는 소년처럼 보였던 주인공과 주인공의 친구들이 점점 어른스러워지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완전히 어리게 볼 수 있으니까 봐야 할까, 스토리아 해야 할까, 계속 볼까? 굉장히 혼란스러웠는데 보니까 몰입도도 좋고 볼만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든 고비는 3에서 시작됩니다. 저만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좀 子供된 것 같아서 계속 봐야할지 혼란스러웠어요. 그러나 본 게 아까워서 참고 5-하나까지 다 봤는데, 그 다음부터는...네.... 못봤어요.. 하지만 Sound는 매우 재밌습니다! 볼 것이 없을 때 볼 만해요.​​​​​​



    >


    제가 좀 하이틴다운 걸 좋아해서 이것도 골라놨는데 :) 나쁘지 않은 볼만해서 정주행하려다 잠깐 멈췄어요. 괜찮을 것 같아요. 나쁘지 않아, 볼만해!



    >


    마녀 스토리의 서브릭 스라마를 추천하러 왔습니다만, 이것도 딱히 좋은 것이 없네요.그저 그런대로 정스토리 볼게 없을 때 볼만한 가치가 있는데 그렇게 재미있다고 느끼지 않았던 것 같아요.뭐 그 때 볼 거 없어서 줄 더 본 정도:)


    >


    ​ ​ 최근 한 7회까지 보고 있는 스콜피온, 내가 이것을 추천하고 싶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Chound에는 그다지 끌리지 않았는데 별로 볼것도 없고 유목 민생으면서 지쳐서 한번 걸어 보자마자 몰입도도 좋았고 계속 보고 있음!​ ​ ​ 아이큐가 하나 90이 넘는 천재들의 말인데, 나는 너무 너무 재미 있었습니다. 나라를 위해 무언가 하는 이야기, IQ가 너무 높아서 남들보다 못한것이 있지만 그래도 해결해나가는 과정이 매우 재미있습니다.저는 요즘 이것을 보는 재미로 살고 있습니다.​​​​​


    >


    제가 보고 있는건 이 정도에서 끝이에요.그밖에 크루ジェ인 건 정예기 많아, 저랑 개인 취향이 거의 같다면 제가 예전에 쓰던 넷플릭스 드라마를 참고하면 될 것 같아서요:)​ ​ ​ ​ 기이 밤 10시가 되었네요.그럼 나는 스콜피옹 정도 주행 하러 갑니다)보고 안 잔다고.이렇게 정 주행할 때가 행복할 것이다 ᅲᅲ!)​ ​ ​ ​ ​<드라마 1편>​ https://blog.naver.com/zldnld99/221468116805


    ​ ​ ​<2편>​ https://blog.naver.com/zldnld99/221495989782


    ​ ​<영화>​ https://blog.naver.com/zldnld99/22개 46하나 82825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