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진민우] 49하나 -1-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6:52

    https://www.youtube.com/watch?v=nEJjydTh98E


    >


    491​ W. 불·​


    5일째(계속)​ 동료들과 소프츄이울 먹고 술도 조금 먹었다. 소량 정도면 괜찮을 것 같고. 당장 먹는 약도 없으니 하는 소견에 과음한 것이 주정뱅이 정도가 됐다. 우라쿠는 자신을 쫓아 떡을 잃고, 취하지 않는 열망과 현준이 자신을 택시에서 꺼내 집안 내 방까지 데려다 주었다.천만에, 죄송합니다. 조금 먹는다는 것이."" 없어 민우가 갖고 주셔서.""...그리고 2년간의 이야기는 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우리도 노력할 테니까. 자기들끼리 중얼거리는 말을 들었다. 2년간의 이야기를 내가 어떻게 물어보면 안 되지. 하는 소견이었지만, 막상 입밖에 내기에는, 매우 피곤했다.​ 2년 동안의 사연, 자신도 궁금한 것이 많자 오... 하고 중얼거렸지만 다행히 형준과 열망은 들리지 않는 듯했다."내 팔이 나쁘지 않는다"들의 어깨에 가리운 채 어깨의 친구가 되고, 침대에 간신히 재웠다 두 사람은 양말도 잡고 주거나 이불을 덮어 주기도 했다."민우야, 잘 자. -당일즐거웠어! -응..퍼피 잘가..민우야, 일본어라면 연락해-. "응~ 한바도 건강해."두 사람을 보내어 자신서, 몽롱하게 피어오르는 알코올 향기에 눈을 감았다. 그래서 술을 마시면 다들 피곤해 - 이런 얘기를 하는 것 같아그렇게 자려고 하자 아까 횡단보도에서 눈이 마주친 그 사람이 소견했다.'...' 누구였을까? 확실히 생각나는 법인데... 아무리 생각해도 지인처럼 보이지 않았다. 한숨을 쉬었다. 그런데 왜 이렇게 기억에 남느냐고.하루 종일 먹고 수다를 떨다 보니 돌아갈 수 없을 것 같은 잠도 결국 자신을 찾아왔다.​


    6번째 ​ 누군가 나쁘지 않아를 보는 듯했다. 분명히 계속 자고 있었고, 눈은 계속 감겨 있는데도 왠지 모르게 기시감은 사라지지 않았다.엄마. 비록 엄마인지 물어도 아무런 대답이 없었다. 분명 누군가가 나를 보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그러다가 한번 뒤척였는데 쿵 하고 누군가의 몸에 내가 손을 올린 꼴이 되고 말았다. 뭐지? 누가 내 옆에 누워있어?남자배우락? 아니야 걔네들이랑 같이 택시 타고 갔는데... 햄버? 퍼피? 둘 다 나쁘지 않아.데리고 갔잖아.얼굴을 돌려 눈을 뜨면 흐릿하게 보이거나 선명하게 보이는 사람의 얼굴. 그리고 스쳐가는 눈 "...어" "...어?" "...어?" "낯선 사람이 내 옆에 누워 있었다. 곧바로 침대에서 용수철처럼 튀어올라 바닥에 나뒹굴었다. 앗! 떨어지면서 뒤통수를 옷장문에 쳐박아 버렸다. 깁스한 팔과 다리도 바닥에 부딪쳐 따끔하게 전해져 오는 고통에 눈을 감고 말았다.'미, 너희들은 도다!' 그래도 하나 하는 스토리는 했어야 했어요. 아니야, 경찰에 신고부터 해야지. 엉금엉금 기어서 휴대전화를 찾으려다 그도 황급히 하나가 됐다."이봐, 잠깐만.""너희들!!경찰에 신고하자!!""당신...내가 보이지?"". 하아?"​ 이는 시멘트도 2개세기에 맞게 나쁘지 않은 제가 발전하고 있는가. 갑자기 자신을 귓속말하는 남자를 향해 뭔가 던져야 할 것 같아 침대 밑에 나뒹굴던 테니스공을 발견하고 바로 집어 들었다."어쩐지 이따금 귓속말 코스프레야, 이 변태녀석이!"공을 던져 맞힐 생각이었는데 이상한 한 가지가 펼쳐졌다.태연한 팔로 던지고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간 테니스공은 이상하게도 그 남자를 용서하고 맞은편 벽에 부딪히고 말았다. 그 남자를 들이받지 않았다고 하려면 그대들의 몸통 쪽으로 던져 내 눈을 의심해야 했어요....봤어요? 남자는 익숙해진 듯 나쁘지 않은 아를 보면서 이야기를 했어요. 그, 그럴 리가 없군. 나쁘지 않은 건 더듬어 장롱에서 높은 데 걸린 옷을 앞에 두고 넣어 둔 막대기를 잡고 확 하나 나왔다."그럼 이것도...!" 내가 몽둥이를 들고 남자에게 휘둘렀지만 몽둥이는 남자를 허락하고 너로 옆에 있는 벽에 쾅하고 sound를 울려 부딪혔다."...이런 미친..." 지금 내가 꿈을 꾸고 있는걸까? 뺨을 꼬집으려다 뒷통수에 아직도 따끔따끔한 통각 때문에 이게 꿈이 아님을 진작 알았다."......" 사나이는 조심스럽게 침대에서 내려와 나쁘지 않다고 손을 내밀었다."잡아줘. 하나 지켜줄게." "왜 더 잘생기고 난리냐. 그의 차가운 손을 잡고 어리둥절한 채 하나 일어난 나쁘지 않다는 그때서야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깨달았다."...어? 귓불이라면 못 잡고 평상이 아닌가?" "...나쁘지 않아도 그렇게 생각했다.'우리 이제 이 스토리를 나쁘지 않게 누를 수 있을까? 그가 부딪친 제 뒤통수를 조심스럽게 쓰다듬으며 스토리했어요.아니야, 이렇게 잘생겼으면 반칙이야.​


    6일째(계속)​가로 계속 떠들고 싶었는데, 아까 소동으로 부모가 어떤 일이 있느냐고 뒤(뒤) 늦게 상경한 기도에 악몽을 꾸고 침대에서 떨어졌다고 모호하겠다. 내 옆에 서 있는 남자를 보고도 여전히 태연한 분들을 보고 느꼈다.이 사람은 정말 구신이야.불편한 몸을 이끌고 집을 나와 촌락에 있는 룸카페를 찾았다. 남자는 나쁘지 않아 장소를 옮긴 것을 알고 꾸준히 옆에서 나를 도와줬다. 구신의 도움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다.업어줄까? 라는 내용에 엉거주춤해서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면 어쩌나 하는 내용으로 대답해 주자. 라고 하는, 좀 멍청한 sound를 냈다.다행히 그렇게 멀지 않아서 우리는 룸카페에 들어가서 sound료를 주문하고 방을 잡을 수 있었다. 여기서 하는 이 말은 밖으로 새지 않으니까 안성맞춤이야 원래 혼자만 방에 보내주지 않는데 낮 시간대라 쿨하게 용서해 주는 것 같았다.자, 지금 설명하세요. 나이, 이름, 어디에 사는지, 그리고 내 앞에 왜 나타났는지! 하나하나 설명해 달라.남자는 나를 쳐다보다가 턱을 괴고 잠시 생각하는 것 같았다. 내가 다 들어준다는 눈빛으로 빛나고, 그를 바라보았다.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아?" "네?" 사실 무명 우상이었던 무명배우였다. 이런 대답이 될 줄 알았는데 그의 입에서 나온 건 어이없는 내용이었다."...나이도, 이름도... " 아무 것도 생각나지 않는다 계속 그 횡단보도에 서 있더라구. 마치 누군가를 찾지 않으면 안 되는 것처럼 아니, 눈을 감았는지 깨어났을 때는 횡단보도에 있었다. 마치 아이가 세상에 먼저 sound 태어난거같은 느낌이랄까... 그렇게 거기에 3일 간 있었지만, 당시의 너와 눈이 마주쳤다.레스토랑에서 거울을 사이에 두고 눈이 마주쳤을 때를 이 이야기인 줄 알았다. "...그러니까 날 따라온 거야?" "응." 그가 고개를 끄덕였다. 아니, 그럼.. 잠깐 기다려.그럼 왜 저는 그쪽을 만질 수 있어요? 내가 벌써 1번 그에 닿으면 그가 가만히 나를 바라보았다.요사이 보니까 흰 셔츠에 검은 슬랙스 바지, 그리고 검은 넥타이. 누가 봐도 정장 차림인 걸 보니 회사원 같았어요."...잘 모르겠어" "하아..." 내가 머리를 짚고 있는데, 마침 주문한 sound 료스가 들어왔다. 파는 사람 입장에서는 하나밖에 들라고 오지 않았다고 생각하니까 sound료를 1개만 주문했지만 나 단독으로는 좀 싫은 느낌이 들었다.레몬에이드 한 잔을 홀짝이며 그를 바라보았다. "그럼 식사도 할 수 없습니까? 그는 배고프지 않느냐고 음 하면서 나를 빤히 쳐다봤다. 그런데 모델이나 가수, 배우 아니었을까요?집요한 시선(그래서 내용이나 잘생긴 얼굴)이 부담스러워 화제를 바꿨는데 그가 고개를 저었다.잘 모르겠다. 근데 그건 왜?" "잘생기지 않았어?" "... 내 얼굴은 거울로 볼 수 없어."나는 어떻게 생겼어? 그가 나를 보고 묻자 나는 머리를 긁적 긁었다."...그건...잘생겼어...?" "좀더 자세히. 그는 얼굴이 기억나지 않아 조금 안쓰럽게 중얼거렸다. 부담스럽지만 그렇게 생각하고 그의 얼굴을 유심히 보았다. 눈썹이 짙군요. 눈이 커서... 피부는 하얘... 머리는 예쁘게 잘렸어요.근데 머리 자른 사람 같아요. 단정하게... 그렇게 내용해서 그를 보았다.옷 뭐 입었는지 보이죠?응, 그래서 나는 출근하는 회사원 정도인 줄 알았어. 하지만 정장은 입을 수 있으니까..." "그렇죠.결혼식에 갈 사람일 수도 있고.아니면 아예 프로포치... "아, 순간적으로 머리가 ピ"하는 생각이 들었다. 갑자기 두통이 생겨서 눈살을 찌푸리자 그는 걱정스럽게 물었다. "나쁘지 않니?"나쁘지 않아요. 순간적으로 머리가 아파서... 일단 자세한건 모르겠어요. 그나저나... 그래서 저를 찾아오신 건가요? 유일하게 눈이 마주쳐서? '응. 내가 여기 남아있는 이유를 알까 봐...' 그럼 이름부터 정해야 되는데. 후~sound~라는 sound와 다 같이 그를 보았다"이름 지어줘" "...뭐든지 나쁘지 않아요?""응. 네가 해주는 뭐든지...괜찮을 것 같아요. 불러주는 사람은 당신밖에 없을거야.그가 그렇게 말하자 저는 후 sound-라고 고민했어요. 홍빈이? 김주현? 서강훈? 배우들의 이름을 나란히 놓고 고민하다가 갑자기 떠오르는 이름에 눈을 반짝이며 내용을 썼습니다.건우, 어때요? 성은 터치하면 안 될 거 같고"... 건우..." "왠지 건우가 어울릴 것 같아서..." 건우...건우...건우... 응, 건우 좋아.느낌이 좋아졌다. 고마워요. 그가 밝게 웃으며 나를 보면서 내용했어요.네 이름은 뭐니? 내 이름은? 나는 강민우 강민우. 그렇게 말하며 그도 눈살을 찌푸렸다. 왜 그러세요? 나쁘지 않아요? 내가 갑자기 묻자 그는 고개를 저었다."...귀여워...이름이야. 강민우" "앞으로 잘 부탁해. 언제 사라질지 모르지만 민우야, 나를 불러주는 상냥한 내용 어조에.순간 아까 잊고 있던 두통이 다시 꿈틀거리기 시작한 것 같았다.​ 왠지 그가 나의 잃어버린 2년의 기억의 자물쇠, ​ 열쇠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