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희정 아나쁘지않아운서 아빠 막노동했던 과거 고백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1:33

    나쁘지 않은 아버지가 육체 노동자라는 사실을 고백한 임희정 전 MBC 아나운서의 글이 화재가 됐다고 합니다.​


    >


    임희정 전 아쟈·싱웅사은 어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나는 육체 노동의 아버지를 두다 아쟈·싱웅사의 딸입니다"라는 제목의 보고서라고 이 덤을 하고 본인을 "오가와에서 태어난룡"으로 소개했습니다. 임희정은 "부모님이 빈궁한 삶을 살았는데 피자 자신은 노력을 하면 꿈도 이루고 성공할 수 있다는 이 속는 sound는 바로 자신을 설명하는 일행"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8학년의 아버지는 집안 형편 때문에 초등 학교(당시 국민 학교)도 아직 다니지 않은 몸으로 하는 노동을 어렸을 때부터 몸이 커지고 어른이 되면 가장 많은 일당을 쳐주던 건설 현장에서 육체 노동을 시작하고 50년 넘게 하고 있다고 고백하 슴니다. 또한 어머니는 국민 학교를 경우 졸업하고 8남매의 장녀로 하나 0대에 동생들을 돌보는 엄마의 역할과 가사 도우은식크들의 시중을 50년 넘게 이어 오고 있다고 고백하 슴니다.그래도 본인은 하나 984년생부터 대학원 공부까지 했으며 하나 0년째 아쟈싱 운서로 방송도 하며 글도 쓰는 등 강의까지 하고 아쟈싱 운서 준비생들을 가르치기까지 하면 스토리 돈도 벌면서 살고 있다며 이런, 막상'아버지는 어떤 일을 하고 있느냐고'고 묻자 그대로 대답을 회피하 우프니다묘 소리성을 했다고 한다.임희정 씨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 같은 사실을 밝힌 이유는 아빠와 엄마를 숨기고 수줍어하며 살아온 날들이 너 자신, 미안하고 후회하고 있다고 줄거리면서, 또 꿈에는 형편없고, 절친한 친구 아버지가 옳고, 내 아버지가 잘못된 것은 아닌데도 그들의 기준에 비추면서 나는 빨간 펜을 들고 스스로 잘못된 채점을 했다며 그것은 처음부터 정답이 없는 사건이었고, 사건도 아니었다고 반성하는 글을 남겼습니다.임희정은 또 부모의 시대와 자신의 시대는 매우 달라 부모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며 아버지와 어머니는 가난과 무지를 스스로 선택한 것이 아니다.어쩔 수 없는 일은 어쩔 수 없는 일이었다 그건 누구의 잘못도 원망도 수치도 없어야 한다고 줄거리를 썼고 이어 아자신운서라는 직업이 별것도 아니며 육체노동의 하찮은 직업도 절대 아님을 나도 정신없이 깨달았다. 저 사람들에게도 훌륭한 아들이, 잘 자란 딸들이 있을 거야.그 아이들은 자기 아버지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나처럼 스토리를 못했나? 내가 했던 것처럼 부모를 숨겼을까?그렇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제가 증명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임희정은 평생 막노동과 가사노동을 하며 키운 딸이 아자신 운서가 돼 그들의 삶을 스토리와 글로 옮긴다면서 자신과 어울리지 않는 누군가의 학생도 인정받고 위로했으면 좋겠다.무엇보다 자기 아버지와 어머니가 우리 모든 부모가 존중받기를 바란다. 기적은 다름 아니었다. 나를 키운 부모의 삶"이라고 마지막 심정을 전하며 글을 마무리했습니다.임희정 전 아자신은 기업 사내 아자신은서로 시작하자 MBC에서 아자신은서로 활동했습니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글로마음을전달하면서확인하기까지얼마나힘들었는지짐작해볼수있어요.당당하고 솔직하게 고백하는 모습이 정말 멋지다고 소견돼요.앞으로 더 당당하게 활동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