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첫9년 5월첫51 수요1 방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4:32

    ​​​


    >


    안녕하세요 영어 수학과 학과장의 연 선생님이다:)이미 1주일에 1개 반이 지났네요!언제 쥬이스 이야기를 올지 기다리기보다 자기 혼자만 지나면 이미 쥬이 스토리입니다, 항상 긍정적으로 뜻 하면, 기분도 더 나빠질 것 같아요.​ 금지할지는 어제 5월 하나 5한가지 수요 한개 한개 사이의 시청률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지욕파, 종편, 케이블의 순으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 ​<20하나 9년 5월 하나 5한가지 수요 한 지욕파 종합 시청률 순위>​


    >


    종합 순위로는 또 드라마가 순위가 높네요. 수요일이지만 예능은 종합적으로는 등수로 보이지 않네요. (울음)​ ​ ​<20하나 9년 5월 하나 5한가지 수요 한 용토파도라마의 시청률 순위>​


    >


    KBS수목 드라마"닥터 타프 리즈나 "이 어제 최종 편이었죠?​이라 그런지 2부가 훨씬 높은 시청률에서 끝난 거네요 ^^​ ​ ​<2019년 5월 151수요 1지묘은파 연예의 시청률 순위>


    >


    수요일의 대표 버라이어티였던 라디오 스타가 갈수록 시청률이 떨어지고 있어 지금은 수요일의 대표 버라이어티는 백·정원의 골목 식당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또한 중장년층에서 사랑 받고 있는 오전의 정원은 절대로 따라가지 않네요~​ ​ ​<20하나 9년 5월 하나 5일 수요일 종합 편성의 시청률 순위>​


    >


    ​ ​ MBN의 나쁘지 않은 자연인지만 아직도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네요, 이것이 바로 중장년층의 최고 연예인 가요. ​ ​ ​<20첫 9년 5우오루쵸쯔 51수요 1케이블 시청률 순위>​


    >


    tvN의 수미 내 반찬이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네요. ​ OCN의 새로운 드라마 구하고 주고 2은 하나에 비해서 별로 성적입니다~​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